- 모집규모: 80부스 내외, 현장판매·홍보부스 운영
- 온오프라인 병행 유력 바이어 수출상담, 네이버·왕홍 라이브커머스 특전

 원주시와 강원도 경제진흥원은 ‘2023 원주시 기업종합박람회’에 참가할 관내 기업을 모집한다고 7(수)일 밝혔다.

 ‘2023 원주시 기업종합박람회’는 9월 15(금)일부터 17(일)일까지 3일간 젊음의 광장 일원에서 개최되며, 관내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 및 판매와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등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개최된 ‘2022 원주시 수출중소기업 박람회’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두 번째로 추진되는 기업 박람회로, 기업의 수출 뿐만 아니라 내수, 공공구매, 유관기관 상담 등 종합적인 기업지원 박람회로 업그레이드하여 개최한다.

 모집 대상은 원주시에 소재한 제조업 기업으로, 관내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두어야 한다.

제공 : 원주시청사진(원주시청)
                           제공 : 원주시청사진(원주시청)

 참가기업에는 현장판매 또는 공동 홍보부스가 무료 제공되며 책자 및 미디어를 통한 기업홍보, 맞춤형 해외 바이어 알선으로 박람회 개최전부터 화상 상담을 병행하여 실제 거래 성사가 유력한 바이어 초청 상담회를 개최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수출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내수시장을 공략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와 중화권 왕홍 라이브커머스등 해외 온라인 시장 진출도 도울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6월 7일(수)부터이며, 강원도 수출기업서포트(tradesupport.gwd.g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기업지원일자리과 기업지원팀(737-2973)

 강원도경제진흥원 경제진흥팀(749-3345, kangwonjs@naver.com)

 

저작권자 © 투데이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