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용기 종합포장재 회사
ONE-STOP 생산체제 구축

원주 본사 / 출처 : 네이버
원주 본사 / 출처 : 네이버

  이화PNC는 1970년 “삼양이화공업사”라는 회사명으로 설립 한 이래 50년간 화장품 용기 제조를 해온 종합포장재 회사이다. 1970년대 거울증착 기술을 국내최초 개발하여 화장품 용기에 처음 부착하는 제품을 생산할 정도로 설립초기부터 기술개발에 노력하며 지속적으로 R&D 투자를 하고 있는 기업이다.

금형제작, 사출, 코팅/내부코팅, 용기 인쇄, 조립 및 출하까지 전체 공정의 사내 진행에 따른ONE-STOP 생산체제를 구축하여 공정별 흐름 생산을 통한 리드타임 단축과 물류비 절감, 불량 Loss률 감소시켰으며, 자체 공정 진행에 따른 품질 이슈에 대한 즉각 조치로 실패비용을 감소 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이화PNC에서는 토너 및 스킨 등 다양한 화장품을 담을 수 있는 “딥튜브 용기”, 크림 제품 등을 담을 수 있는 “이중용기”, 콤팩트 용기, 립스틱 용기 등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 용기를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한국 콜마 등 유수의 화장품 회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화PNC는 끊임 없는 기술개발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안심품질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