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비드 시대를 맞이하는 우리 아이들' 강좌 6월 30일 진행 예정
오는 6월 30일(목) 오전 10:00~12:00시에 원주시립중앙도서관(단구동) 1층 강당에서 " 포스트 코비드 시대를 맞이하는 우리 아이들'이라는 주제로 2022년도 아동청소년 정신건강 공개강좌가 열린다.
이번 공개 강좌는 대한소아청소년정신의학회와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이 주최하고 원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와 원주시보건소가 주관한다. 강사는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한태선 교수이다.
강의는 제1강 코로나가 우리 아이들에게 끼친 영향, 제2강 코로나 시기 슬기롭게 대처하기 등 두 개의 주제로 구분되어 있다. 영유아기부터 청소년기까지 발달 시기별로 코로나 시기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와 발달 시기별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한다. 의학 이론과 오랜 임상 치료 경험을 지닌 정신건강 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학부모, 교원 그리고 아동 청소년 관련 기관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강좌이다.
공개 강좌 수강( 참가)를 원하는 경우 6월 7일(화)부터 6월 22일(수)까지 원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http://loveme.yonsei.kr/sub.php?menukey=25)를 통해 사전에 신청해야 한다.
더 상세한 내용은 전화 033-746-0199로 문의하면 된다.
남궁원 기자
onewon61@naver.com

